yama/Archive

yama 1월1일 인스타 2021, よろしくね

mayama 2021. 1. 2. 20:56

 

 

2021, よろしくね

2021, 잘부탁해

 


 

새해인사에서 쿨내가...ㅋㅋㅋㅋㅋ

다른 일본 계정들 보면 신넨하야바야 어쩌구 구구절절 장난아닌데

이런 것도 다들 성격보여서 재밌네

 

12월 30일 새벽에 인스타 라이브하셨던데

그날밤에 친구들이랑 술마시고 논다고 놓쳤음..

트위터 서치 돌리니까

팬들이랑 소통 방송이었나봄

어떤 분이 코멘트 읽어주셔서 너무 좋았다고 하시는 거 봤다...

인스타 라이브는 진짜 예상도 못했는데 ㅋㅋㅋㅋ

한번 했으니까 앞으로도 자주 해주시겠지? ( ͡°( ͡° ͜ʖ( ͡° ͜ʖ ͡°)ʖ ͡°) ͡°)

평소 말하시는 톤 너무 궁금.. 

 

아 그리고 

결국 아마존에서 야마상 신앨범 예약했다..

내 노트북은 cd넣는 자리도 없는데..

여튼 2월 9일이 기다려진다

공식 발매일 보다 하루 빨리 배송된다고 함 우하하